티스토리 뷰

유니클로 불매운동 효과가 슬슬 드러나는군요. 매우 바람직한 현상 입니다. 유니클로 회장이 일본에서 최고 갑부 입니다. 제가 유니클로 불매운동을 하는 이유는 3가지 입니다.

 

1. 일본 정부에 대한 개인적인 보복

2. 한국 유니클로는 일본 기업 + 일본 기업(롯데) 콜라보라 더 싫음

3. 유니클로 CFO가 한국 시장 전세계 매출 5% 밖에 안된다고 불매운동 효과없다고 비웃음

 

유니클로 매출에 대한 글을 보면 2018년 9월 ~ 2019년 5월까지의 매출이 19조 8천억이 넘고 영업이익이 1조 8천억이라고 합니다. 작년 대비 7%나 성장했다고 해요. 

 

돈을 너무 많이 벌어서 힘든가 봅니다. 우리가 좀 도와줘야지요. 

 

커뮤니티 게시판에 보면 일베충과 친일파들이 불매운동 효과 없다고 난리를 치더군요 쓰레기들 ㅋㅋㅋㅋㅋㅋ

 

아래는 사람많은 잠심 롯데월드몰 유니클로 입니다.

 

사진출처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3710870

 

아이고 신난다~~~ ㅋㅋㅋㅋ